전라남도 고흥 나로도에 있는

장어탕 꽃게탕 전문점

'대동식당' 입니다.


나로도 여객선터미널 근처

음식점들 몰려 있는곳이라

위치는 찾기 쉬웠네요 -


아래 약도 참고!



섬이라 공기도 좋고

조용해서 걸어다니기만 해도

힐링되는 조그만한 마을이네요 -





여객선터미널 근처로 오니

편의점, 식당, 카페가 보입니다

ㅎㅎㅎㅎ




대동식당


그냥 장어탕도 좋은데

통장어탕을 판다고 해서

저녁 밥집을 여기로 선택!






이런 분위기의 식당입니다 -




SBS 생방송투데이에 방송 -

저도 방송보고 통장어탕 판다길래

궁금해서 여기로 왔죠 ㅎㅎ


당연히 메뉴는?

장어탕으로 주문 -





음식이 나오는동안

티비도 보고

수족관에 장어도 구경합니다


국내산 장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어를 보고 있으니 배고파집니다...

다시 가서 먹고 싶네요 ㅋㅋ





드디어 장어탕 등장!


들깨가루 향과

장어탕 냄새가 막 퍼지는데

사진이고 뭐고

바로 먹으려다가 참고 한컷 -


장어탕...

스태미너의 상징이죠 ㅎㅎㅎㅎ




오뎅, 멸치, 메추리알, 애호박, 열무, 김치, 간장게장 -

반찬들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 반찬들만 있어도

밥 한공기만 뚝딱하겠네욥 -





정말 큼직한 장어...ㅜㅜ


방송에 나온 장면을 봤는데

장어를 갈라서 손질만 하고

큼지막하게 잘라서

바로 조리해요 -


통장어탕이라 잔뼈가 많아요

잔뼈 싫어하시는 분들은

통장어탕 메뉴 선택은 한번

생각을 하시고 주문을 !!


잔뼈 씹어서 먹는데

찔리거나 그러진 않고

먹을만했습니다 -




어느정도 장어탕 맛을

음미하고 나면 공기밥 투척 -


역시 밥 한번 말아줘야

제대로 장어탕 먹는거 같네요 ㅋㅋㅋ


먹고 있으니 땀도 조금씩 나는데

힘이 불끈불끈 솟아나는......

느낌은 안 오지만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래도 피로회복에는

확실하게 효과가 있겠죠?? ㅎㅎ



전남 고흥에 나로도에 온다면?

장어탕 한그릇 드셔도 좋을듯 해요 -



...

...


장어탕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날 다시 방문했습니다 ㅋㅋㅋㅋ




다음날 저녁 다시 왔는데

반찬이 조금 바꼇어요 -






꽃게탕


장어탕, 꽃게탕 전문집이라서

이번에는 꽃게탕 주문했습니다 -


크기는 중짜로 주문!


꽃게탕에 게가 6마리정도?

들어가 있었던거 같아요


배에 알이 가득했고

살은 많았는데.......

살이 조금 부드럽지 않고

살짝 퍽퍽한 느낌이 나서

냉동일거 같네요.

아마 냉동이겠죠?


꽃게탕은 맛 없는건 아니지만

그냥 평범했습니다


여기에 오신다면

저는 장어탕을 추천하고 싶네요 -




여름에도 보양식으로 좋지만

이제 날씨도 쌀쌀해져 가는데

장어탕이 더 생각나네요 ㅎㅎㅎ


끝 -




이 글은 제 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매장 방문 후기입니다.

개인적인 느낌만 적은 글이니 참고해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