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덕 강구항에 위치한

대게 전문점 '신항만회대게' 입니다.



회사 업무때문에 울진쪽으로 

1년에 1~2번 출장오는데 물회먹으러

꼭 들리는곳입니다!


대게는... 비싸서... ㅜㅜ


6월 시작인데 벌써부터 날씨가

푹푹 찌네요 ㅜㅜ

시원한게 너무 땡겨요~


강구항에 영덕대게타운거리가 있지만

여기는 반대편에 있어요




위치는 약도 참고해주세요!




매장 입구


주차는 아주 널널해요~

매장 입구에 차를 주차하셔도 되고

반대편 공터도 이용가능 해요




여기 스페셜물회와 회덮밥 메뉴 때문에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물회집 찾아보다가 알게됐어요 ㅎㅎ






매장에 자리는 많아요 -


단체손님을 위한 방도 있고
시원~한 바다가 보이는 홀도 있고
야외테이블도 있어요 ㅎㅎ



시원한 실내로 자리잡았습니다


영업 시작 시간 맞춰서 도착한거라

이 날 첫번째 손님이네요 !




메뉴판입니다

스페셜물회 2개 주문했어요


다른 메뉴는 먹어 본 적이......

먹고싶습니다 ㅜㅜ





기본 테이블 세팅





스페셜물회


전복, 멍게, 잡어회가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물회 양념은 살얼음으로 얼려서

시원하게 올려먹을수 있어요 -


어차피 물회 싱싱한 재료쓰면 다 비슷하고

결국 양념 맛에서 차이나자나요?


여름에 물회 자주 먹는데

여기 양념은 정말 맛있어요 -





매운탕


물회 먹는데 빠지면 뭔가 허전하죠 

물회로 시원하다가도

따뜻한 국물 한번씩 떠먹으면 크..~


매운탕 추가로 돈 받는곳도 있던데

스페셜물회 시키면 매운탕이 같이 나와요 -




그리고 한상 가득 나오는 밑반찬들


작년에 왔을 때 보다는

가지수가 작아진듯한 느낌이....



그래도 반찬 많아서 좋네요 -




이제 먹어야죠 !


살얼음 양념육수를 뿌려주고

열심히 섞어서 한입 먹어봅니다 -




싱겁거나 조금 더 진하게 먹고 싶을땐

초장을 듬뿍 올려줍니다 -


초장을 너무 많이 뿌리면

초장맛 밖에 안 나니깐

적당히 뿌리고 다시 섞어

먹으면 굿 !




본격적으로 먹기전에

위에서 찍은 상차림 한장 추가

ㅋㅋㅋ


물회랑 반찬 조금 먹다가

밥이랑 소면 둘다 올려서

열심히 비벼서 매운탕이랑 먹으면

한끼 든든해요 -



날씨가 더워지면

생각나는 시원한 음식들 -

바다도 보고 시원한 물회 한그릇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


건강하세요~~





이 글은 제 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매장 방문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