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김천 강변조각공원에 있는

돼지국밥, 수육 전문점 '대한국밥' 입니다.




낮에는 후덥지근한데

저녁되니 쌀쌀해지네요 -

돼지국밥을 너무 좋아하는데

저녁만 되면 국밥이 땡기네요 ㅎㅎㅎㅎ


돼지국밥도 프랜차이즈를 하는지 몰랐네요 


지도 검색해보니

대한국밥 가맹점이

아직 전국에 3개 밖에 없기에

이곳으로 밥먹으로 고고 -





주차장이 너무 넓어서 좋네요

편하게 주차하고 가게로 들어갑니닷 !


매장 내부는 이런 느낌

인테리어는 일반적인 국밥집인데

조명이 밝아서 깔끔한 느낌을

많이 느껴지네요




대한국밥 조각공원점 홈페이지 갤러리 사진 펌


대한국밥 조각공원점 홈페이지 갤러리 사진 펌


대한국밥 조각공원점 홈페이지 갤러리 사진 펌



메뉴판

신기하게 동그랑땡을 팔아요!

돼지국밥집에서 동그랑땡

파는건 처음봅니다 ㅋㅋㅋㅋ


위에 사진보면

동그랑땡하면 생각나는 것과 다르게

 빈대떡에 가깝네요 -


돼지국밥을 먹으려다....

순대국밥을 주문!




기본 상차림인데

소면은 양이 작아요..ㅜㅜ

두개 합해야 다른 국밥집에서

나오는 소면양이 될 거 같습니다


소면 좋아하는데 조금 아쉬움...


김치, 깍두기는 맛있어요


다대기와 새우젓갈은 옆에 양념통에!





다대기가 안 들어간 뽀얀국물 -


국물을 한번 떠먹어보니

간이 약간 싱겁게 맞춰서 나오네요


그래도 국물 맛은 굿!


새우젓갈 듬뿍 넣어서 간 맞춰주고..

부추넣고 휙~ 휙~

다대기도 적절하게 넣어주고

아직 조금 싱거운 느낌이니깐.. 

새우젓갈 조금더 넣어주니


오...

이제 국밥 맛이 괜찮네요 -


한숟가락에 확 느껴지는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이정도면? 괜찮은 국밥맛입니다




순대 먹어봤는데

순대 맛도 뭐 평범합니다



고기는 양파절임과 같이 냠냠 -




순대와 고기 조금 건져먹고

소면과 함께 밥도 말았습니다 ㅎㅎㅎ


역시 국밥은 한끼 먹기 좋네요

속이 든든해집니다


음...


정말 맛은 평범한 국밥이네요

맛없지도 확 맛있지도 않은??


평소에 조금 얼큰하거나

진한 맛의 국밥을 좋아하는데

그게 아니라서 확 끌리거나

그러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맛없는 국밥은 아닙니다




식사 다 하고나면

매장 입구에 있는 

커피와 식혜로 디저트 -


따뜻한 국밥 다 먹고

시원한 식혜먹으면

더 달고 시원하게 느껴져서

완전 꿀맛이죠 ㅎㅎㅎㅎ


이건 정말 마음에 들어요 -



따뜻한 돼지국밥이 생각날때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매장 방문 후기입니다.

개인적인 느낌만 적은 글이니 참고해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