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경남 합천에 숯불구이전문점

'숯불촌' 입니다.


처음으로 합천에 놀러가봤는데

합천 좋네요 ~_~


옐로우 리버비치

영상테마파크(고스트파크)

해인사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

8월초에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

너무 아쉬워서....

내년 여름 다시 가보려고 합니다!!


신나게 물놀이 하고 나니

허기가 너무 져서

돌아다니다가 찾은 음식집




이름만 보아도 숯불구이

맛있을거 같은 상호입니다 ㅋㅋㅋ


합천군청 근처에 있어요



원래 계획은

합천 맛집 검색하니

제일 많이 보이는 중국집

가보고 싶었는데..........



아....ㅜㅜ

12월까지 휴업이었습니다;

주방장님 쾌유하시길 바랍니다.


내년 여름에는 합천에 놀러온다면

맛 볼수 있겠죠?

ㅎㅎㅎㅎ


저녁을 어디서 먹을지 고민하다가

매장안이 북적북적 거리는걸 보고

여기다!!!!!!

싶어서 바로 들어왔습니다 ㅎㅎ




운 좋게 한자리가 남아서

바로 앉았습니다 ㅎㅎㅎ


맛있는 닭갈비 냄새로 가득한데

들어오자마자 맛집의 느낌이!

냄새가 너무 좋았습니다 -




숯불간장닭갈비를 추천해 주셔서

주문하고 막국수도 추가로 ㅎㅎㅎㅎ


처음에 주문할 때

기본 3인분입니다




저녁시간이라

손님들이 가득가득


간장닭갈비가 맛있는지

다들 간장닭갈비를 드시고 계셨어요 -




깔끔한 기본 상차림 -

너무 깔끔하게 잘 나와요




숯불간장닭갈비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익혀서

빠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맛있게 잘 구워진

닭갈비


언제 먹어야 하나....

생각하면서 굽고 있는데

사장님이랑 일하시는 분들이

지나다니면서 잘 구워지고 있는지

뒤집어 주고 봐주십니다 ㅎㅎㅎ




깻잎장아찌에 싸서 먹으면

진짜 맛있다고 추천하셔서

한입 먹었는데.....와.....

깻잎향과 닭갈비 간장맛

너무 잘 맞네요 ㅋㅋㅋㅋ 진짜 존맛 -


정말 맛있는 포인트는

닭갈비가 너무 부드럽습니다~~~


닭고기의 퍽퍽함은

하나도 없고

너무 부드럽습니다....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지 모르겠는데

정말 여긴 맛집 맞아요 -

너무 닭갈비 맛있음!



양파+부추절임이랑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여기는

정말 인생 닭갈비집 -




아직 막국수도 안 나왔는데

먹다보니 밥이 저절로 땡깁니다...


바로 된장찌개와 공기밥 추가!


된장찌개도 간이 적절하고

진한맛인데 너무 맛있음


밥이랑 닭갈비 궁합은?

생각했던대로 너무 잘 맞아요 -


닭갈비가 더 익을수록

간장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는데

밥이랑 먹으니 최고의 궁합 -


밥 한공기 금방 뚝딱 비웠어요





막국수


막국수도 진짜 최고!


시원한 막국수 한젓가락 먹고

닭갈비 한점 먹으면....


크...ㅜㅜ

면과 고기는 최고의 궁합이죠!!


정말 여기서 시킨거는 전부다 맛있었습니다

반찬부터 하나 아쉬운게 없어요




닭갈비 3인분에

공기밥, 막국수까지 먹어서

이미 배는 불렀지만

이 맛있는 닭갈비를 언제먹겠나 싶어

아쉬워서 2인분 추가 ㅋㅋㅋㅋ


양념닭갈비도 맛보고 싶었지만

간장닭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그냥 더 먹고 싶었어요 ㅎㅎ



깔끔하게 클리어 -


추가한 닭갈비에

막국수 국물까지 싹싹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한

식사를 끝내니 포만감에

행복한 기분마저 들었습니다 ㅎㅎㅎ


유명한지 아닌지를 떠나서

여기는 정말 맛집맞네요 -


너무 맛있게 잘 먹은 닭갈비집 이었습니다.


합천에 오신다면

여기 꼭 한번 가보셨으면 하네요





이 글은 제 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매장 방문 후기입니다.

개인적인 느낌만 적은 글이니 참고해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