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양정에 위치한

양식집 '언더바이키친' 입니다.




송상현광장 끝나는 곳에 있어요

양정 지하철역에서는

걸어서 5분 조금 넘게 걸려요 -




매장 전경입니다 -


실제로 보면 엄청 깔끔하고 이쁜데

사진이 너무 못 나왔네요 하하;




식사 다하고 나오면서 찍었는데

주간 사진이랑 확실히 다르죠?

ㅎㅎㅎ


1층, 2층이 매장입니다 -




양정으로 가는 대로에서

조금만 들어오면 매장이 보입니닷 -




4월에 오픈했다고 하네요 -




1층은 8명정도 앉을수 있는

단체석이 있고

이 사진은 매장 2층 입니다


올라오자마자 느낀건

와...

진짜 깔끔했어요 -


 

올라오는 계단 옆에도

2명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






조금만 둘러봐도

조그만한 부분까지 인테리어를

세심하게 신경 쓴게 느껴지네요 ㅎㅎ


여자분들 엄청 좋아할거 같습니다 -


그리고

조명이랑 배경이 좋아서

셀카 정말 잘 찍혀요 ㅎㅎㅎㅎ




자리 안내받아서 앉았는데

고급 레스토랑에 온 기분입니다 -




음식 종류는

파스타, 리조또, 퀘사디아, 감바스, 샐러드

이렇게 팔고 있어요 -


맥주는 병맥으로만 팔고 있는데

생맥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ㅎㅎ






코파버그?

처음 듣는 이름의 맥주가 있어서

사장님께 물어보고 주문했는데

괜찮네요 ㅎㅎㅎ





부라타치즈샐러드


처음 먹어보는 부라타치즈 -

샐러드에 곁들여서 주로 먹는다고 하는데

고소한 맛의 생크림 같았어요.


그리고 야채가 엄청 신선했습니다!


모든 식재료는 신선하고 높은 급으로만 사용한다고

설명해 주시는데

사장님의 메뉴에 대한 자부심이 보였습니다!





까르보나라


다른 음식점이랑 다르게

굵은 파스타면을 사용했던데

면 이름은 까먹........었네요;


굵은 파스타면이

까르보나라에 잘 어울렸어요

면이 굵어서 식감도 좋아요 ㅎㅎ





아라비아따파스타


여기서 직접 만든 토마토소스

페퍼론치노가 들어가있어요 -

살짝 매운맛!





쉬림프알리오올리오


아... 사장님...

여기서 찾았습니다...


진짜 인생 알리오올리오

너무 맛있습니다 -


마늘향이 듬뿍 들어갔는데

알리오올리오는 강추강추

하고 싶습니다 -





통베이컨파스타


크림이랑 로제 소스 선택이 가능합니다

베이컨 맛이 잘 살아있어요 -





쉬림프파스타


이것도

크림,토마토,로제 세가지 소스에서

선택 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게

먹을수 있으니 좋은거 같아요 -





감바스 & 마늘빵


통새우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감바스로 먹으면 더 맛있죠 ㅋㅋ





퀘사디아


퀘사디아를 주문했는데

감자튀김, 고구마치즈스틱

같이 나오네요 !!


맥주랑 같이 먹기 딱 좋은거 같았습니다 -


퀘사디아 속에 들어가는 재료는

치킨, 베이컨 둘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ㅎㅎㅎ



주문해서 먹은건 요기까지!





조그만하지만

고급 레스토랑 같은

인테리어와 음식맛에 감동이었습니다 !!


모임 장소로 정해서 여럿이서 방문했는데

개인 취향에 맞게 

맛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서

전부다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어요 ㅎㅎ




젊은 사장님 두분이서 운영을 하고 있는데

식사를 마치고 난 후에 실례가 안된다면

메뉴나 매장에 관해 평가해 달라고 하셔서

느낀대로 이야기 했더니 메모장에 열심히

적어가면서 의견을 받아주시더라구요 -


잠깐 대화를 나눠봤는데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나

앞으로 운영에 대한 열정이 느껴졌어요 -



다음에도 모임 가질때

여기로 다시 와야겠습니다 !!




이 글은 제 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매장 방문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