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해 있는

태국 음식집 '어밤부' 입니다.




태국에서 살다온 지인분께서

현지에서 먹은 맛이랑 똑같아서

생각날때 한번씩 간다고 추천해주셔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


물론

맛있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송정 해수욕장 입구 근처

까페들 많은 곳에 위치해있고

예전에 피노 까페 있었던 위치입니다 -





중요한!!

주차장은 매장 입구와

옆쪽 공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태국 분위기 나지 않나요? 

날씨가 더워져서

야외 좌석으로 선택했습니다~


바닷바람이 불어오니 시원해지네요 ㅎㅎㅎ




시원시원해요~~




그리고

여기는 애완견 출입이 가능합니다!

아마 야외 좌석에 한해서겠죠? ㅎㅎ


이미 애완견 키우시는 분들은

많이 알고 계신지 야외 좌석으로

견주분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


전 밥먹으면서 귀여운

댕댕이들 구경 많이 했습니다 -






날씨가 더워서

자리에 앉자마자

맥주부터 시켰습니다 -


태국 3대 브랜드 맥주라네요

레오, 싱하, 창 중에

일단 레오로 주문!


맥주는 3개 다 동일하게

6,000원 했습니다 -




그리고 음료 시킨게 미로


태국 초코우유라고 메뉴에 적혀있던데

국내에서 먹는 초코우유 맛중에

찐~~~한 초코우유 맛입니다 -


특별한 맛은 안.. 느껴졌습니다

하하


가격은 5,000원




팟타이


태국음식하면 나오는 대표선수 급이죠

면을 좋아하기 때문에 선택 -


야채도 듬뿍 있고

새우도 많이 들어가있네요


그리고

제가 가봤던 태국음식집보다

땅콩가루가 많이 올려져있는데

고소한맛을 더 올려줘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


가격은 12,000원




그리고 카우팟 뿌

게살볶음밥 이죠 ㅎㅎㅎ


볶음밥은 밥알이 고슬고슬해서

하나하나 식감이 다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




옆에 홍고추가 들어간 소스에 

살짝 곁들여서

먹으라고 알려주셨는데

제가 갔던 곳들은 왜 이런걸 알려줬죠...?


부드럽기만 했던

게살볶음밥에 포인트가 생기네요 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가격은 9,000원




꿍 텃


칠리새우랑 비슷한대

튀김이 엄청 얇게 입혀져서

새우맛이 잘 살아있어요 -


밑에 깔려있는게 뭔가 했는데

쌀국수 면 튀긴거라네요.

올려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ㅋㅋㅋ


꿍 텃은 완전 강추!!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




먹다보니 먼저 시킨

레오 맥주를 다 먹어서.. ㅜㅜ


그 다음에는 맥주를 선택!


앞에 먹었던 레오 둘다

맥주맛이 깔끔하고 좋았어요 -





정말 먹어본 태국음식집 중에서는

제일 맛있게 먹었던거 같습니다 !!!


블로그에 글 적느라 하는말이 아니라

먹어 본 태국음식 중 제일 좋았어요


태국 현지맛과 비슷하다고 추천 받았기에

태국을 점점 더 놀러가고 싶어 집니다 ㅜㅜ


송정 바다 바람 맞으면서

시원하게 태국음식 즐길수 있어서

앞으로 송정 근처로 올 일 있으면

여러번 올거 같습니다 ㅎㅎ


정말 분위기랑 음식맛 둘다

너무 좋았던거 같네요 -





이 글은 제 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매장 방문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