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단에 위치한 

순두부집 '소담골' 입니다.



하단오거리까지 가면

주차가 번거로워서 이리저리 돌다가

커다란 간판에

넓은 주차장이 보이길래

바로 주차하고 들어가봤어요 ㅎㅎㅎ


주차가 편해서 일단 굿!!




하단초등학교 뒤에 있는

하천 끝나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


하천 주변은 빌라나 소형아파트 밖에 없어서

음식집이 없을줄 알았는데 있네요 ㅎㅎㅎ




해장할겸 간단히

순두부나 먹으려했는데

순두부정식에

 보쌈이 인질로 잡혀있네요 -


음..


그럼 무조건 정식이죠!!!!






매장 들어가면

오른쪽은 입식, 왼쪽은 좌식 자리

테이블이 나눠져 있네요 -


이건 정말 좋은듯!


이 날 너무 피곤해서

좌식자리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크지는 않지만

 행사 용도로 보이는

방이 하나 더 있네요~




콩이 몸에 좋은건 다 아시죠??


순두부 먹으려고 들어왔는데

청국장을 먹을까....

순간 고민했네요 ㅎㅎㅎㅎ




좌식자리는 이런 느낌입니다 


높지는 않지만 앉으면

칸막이에 가려져서

공간이 구분된 느낌은 들지만

안 갑갑해서 좋아요 -




주전자에 따뜻한 차가 나오는데

메밀차...? 였던거 같습니다 


음식집 다녀온지 얼마 안 지났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





순두부정식(보쌈+순두부)

청국장 순두부 시켰어요 -


청국장... 순두부...?


정식 2개 시키려다가

청국장 순두부는 어떤 맛일지

궁금해져서 시켜봤어요 -





기본 상차림


셀프로 반찬 리필 가능해요!!


반찬은 간을 약하게 해서

건강해지는 맛입니다. 맛있어요!





청국장 순두부


생긴걸로 봐서는 

청국장에 재료 많이 들어간거처럼

보였어요 -




애호박, 파, 버섯, 새우 등 재료

들어가 있는 순두부인데

청국장 맛 맞습니다!


한 청국장 맛이 아닌

연한 청국장 맛이네요 -


청국장은 진해야 맛나는데

순두부 청국장이니깐 ㅎㅎㅎㅎ







그리고 순두부 나왔어요 -


음..


매운맛은 아니고

해물이 들어가서 시원한맛에 가까웠어요 -


조금 고춧가루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약간 텁텁한 느낌이 들긴 했는데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캬..


보쌈 적당하게 잘 삶아져서

정말 부드럽고 두부김치로 싸먹으니까

너무 좋아요!!


김치는 간이 제대로 진하게 들어가있습니다


순한 순두부만 먹다가

갑자기 간이 진한 김치와 고기가 들어오니

너무 맛있어요 -



역시

보쌈은 진리입니다.



가게 위치가 조금 애매한대

갔던 날에 단체손님들도 두팀 정도 있고

그냥 손님들도 잘 오시더라고요 ㅎㅎ


순두부 생각나면 한번 와도 좋을거 같아요 -




이 글은 제 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매장 방문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