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배대포 골목에 위치한 

일본 라면집 '삿포로쿠마' 입니다.



지난주 불금 퇴근하고

급 라면 땡기는 날이었습니다 -


열심히 지도로 검색검색



어?????


2006년 개업해서

지금까지 영업해오고 있다는데

왜 난 여기를 몰랐을까 -


오랫동안 영업중이다

= 맛있는 곳이다!!


라는 생각으로 먹으러 고고 -



쥬디스 쪽에서 배대포 골목(ZARA 옆길)으로

들어와서 우측 골목길을 보면 찾을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 미소라멘 전문점!

부산 최장수 라멘집이라고

적혀있네요


정말 부산 최장수 인지는

확인이 안되지만..

일단 2006년부터 계산해도

14년째!!!



매장에 피규어들이 많습니닷!

사장님께서 취미로 모으시는듯 해요

ㅎㅎㅎㅎ



전부다 원피스 피규어인줄 알았는데

원펀맨이랑 드래곤볼도 보이네욥 -



피규어 구경 조금 하다가

자리에 앉았어요



그리고 메뉴판 살펴봅니다



차슈 없이 라멘만 주문했을 땐

다른 일본 라면집이랑 비교해서

가격이 저렴한거 같네요.


하지만...

일본라멘을 먹는데

차슈가 빠지면 섭섭하죠 -


매운미소라멘+차슈

친구는 미소라멘+차슈


그리고 야끼교자 주문했습니다.




주문 들어가니

사장님께서 열심히 차슈를 조리하는게

주방쪽에 보이네요 ㅎㅎㅎ



그리고 조금 있다가 나온 라멘!



국물이 뽀얗고 진해보이는

미소라멘!



보기만해도 엄청 칼칼해 보이는

매운미소라멘!



전 라멘 먹기전에

국물이 베어있는 반숙 계란

먹는게 너무 좋아요 ㅎㅎㅎ



그리고 차슈!

차슈가 정말 맛있습니다 -


흔히 불맛이라고 하죠?

불맛 제대로 들어가있네요 ㅎㅎ

부드럽고 간이 제대로 들어가있어요.


라멘이랑 먹으면 완전 굿!




그리고 야끼교자가 나왔습니다.


야끼교자는 

특별한 맛은 없지만

차슈를 다 먹어버린 후에

아쉬움을 달래주긴 좋아요

ㅎㅎㅎㅎㅎ




국물도 맛있어서 싹 다 비웠어요


다른 라면집 매운미소라멘을 시키면

맵다는거 보다 얼큰한? 시원한?

느낌이 드는데


여기 매운미소라멘은

매콤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매운거 좋아하는거

저한테는 괜찮은 라멘 맛이었습니다 -






서면에 라멘트럭이라고

1달에 1~2번은 꼭 갔던

정말 좋아하는 일본 라면집 사라지고....



혹시나 해서...

블로그 글 올리면서 찾아봤는데 역시나 ㅜㅜ

벌써 1년이 지났네요..



그동안 괜찮은곳 못 찾았는데

가까운곳에 이런곳이 있었네요 ㅎㅎㅎ


일본 라면 땡길때 한번씩 들려야겠어요~





이 글은 제 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매장 방문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