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진해구 용원동에 위치한 

'용원 제일냉면' 입니다.


이제 정말 봄이왔네요~♪


미세먼지만 없으면 좋겠지만...



진해쪽에 일하러 왔다가

날씨도 따뜻해지고

급! 냉면 땡겨서 생각난곳으로

레고~ 레고~



위치는 지도 참고!



가게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1~2대 밖에 못 들어가요

ㅎㅎㅎ


다들 공원 주변으로 주차를...


음...


이 부근으로 식당이 많은데

주차장이 안 보여요;



매장 입구 사진을 깜빡해서

로드뷰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



아직 여름이 아니라서 점심시간에 왔는데

자리가 널널하네요 ~_~


여름에 자주 왔었는데

여름에는 시원한 냉면, 밀면 최고죠!!

여름은 사람 엄청 많아요 -



오늘은 저말고 한테이블 있었어요





메뉴는 냉면, 밀면, 만두, 돼지불고기

세종류 팔고 있어요 -


매년 더울 때 여기와서 

냉면, 밀면 둘다 먹어봤는데

둘다 맛있습니다!


취향대로 골라주시면 돼요~





오랜만에 냉면이 땡겨서

냉면 주문 -

추가로

만두도 하나 시켰어요.


이 가게 오는 이유!!!!!

물을 먹을지

비빔을 먹을지

고민 안해도 됩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주전자 두개 보이시죠?


두전자 두개에

냉육수. 온육수가 따로 나와요 -




온육수는 컵에 따라서

나오길 기다리며

호로록~


육수에서

살짝 약재 맛나는걸

선호하지만...


여기는 진하게 우려낸 육수 맛입니다




만두가 먼저 나왔습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4천원에 10개 나오면

가성비 괜찮은거 같아요 -




그리고 기다리던 냉면!


계란부터 먹어주고

열심히 쉐킷쉐킷 -



앞에 알려드린대로

비빔으로 먹기 싫으신 분은

바로 냉육수 부으셔서 드시면 됩니다 ^^





절반정도 먹어주고나면

잠깐 스톱!




냉육수를 원하는 양에 맞게

쪼로록 부어주시면 물냉면 완성!


근데 너무 싱거워보이죠?




테이블 위에 양념통이 있기 때문에

다시 양념넣고

식초랑 겨자 조금 넣어서

넣으면 진짜 물냉면 완성!




국물 끝까지 완전히 다 먹었습니다 -


너무 배고팠던 상태라

만두 10개까지 다 먹어버려서

배 불러서 죽는줄 알았네요 ㅋㅋㅋ



추가!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냉면. 불밀면을 추천 -


주문할 때 맵기 조절 가능한대

엄청 맵게 해달라고 하시면

사장님이 정말 맵다고

경고 한번 해주십니다


그래도 도전한번 해보시면...

^^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데

시원한거 땡기시면

밀면이나 냉면 드시는거

괜찮을거 같네요~~




이 글은 제 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매장 방문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