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증산역 근처에 있는

'흥부네화덕'에 다녀왔어요 -



이미 프랜차이즈로

부산에도 여러곳 있고 유명하다지만

전 처음입니다!!


맛있는 치즈 화덕피자가 있다고

추천 받고 와봤어요~~





평일 저녁 8시쯤 왔는데

어?;;;

한 테이블 밖에 손님이 없네요 -


뭐...

웨이팅 없고 

음식 빨리 나오면 좋죠 -

맛있다고 추천받았으니까

의심없이 자리 잡음!


0123456789101112


파스타, 피자, 필라프, 샐러드, 음료

종류가 상당히 많아요 @_@


전부다 맛있게 보여서

메뉴 고르는데 한참 걸렸네요....



포르마지오 디 포사

화덕 라자냐

자몽에이드, 콜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피자집 가면 보이는

흔한 테이블 세팅 -


매장 안 조명이 많아서 밝고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열심히 구경 -



오...

장작을 이용해서

화덕에서 피자를 굽나 보네요 -



인테리어 구경하면서 놀고있으니..


난처럼 생긴

식전빵이 나왔네요.


손으로 뜯어서

같이 나온 꿀에 살짝

찍어 먹으니 진짜 맛있어요!!


식전빵만 먹어도 좋을거 같네요 ㅎㅎㅎ


그리고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자몽에이드는 진하게

신맛이 강해야 하는데 조금 연해요.



모든 피자에 잘 어울리는 콜라!

개인적으로 콜라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특이하게 콜라에도

레몬을 넣어서 주네요?


레몬 한조각이라

레몬향이 콜라에서 나거나 하진 않아요

ㅎㅎㅎ



먼저 화덕피자가 나왔네요.


포르마지오 디 포사!

이탈리아어로 치즈 이름입니다 -


우리말로 하면 포사치즈 라네요 ㅋㅋ


치즈가 듬뿍듬뿍 인줄 알았는데

이탈리아 피자처럼

치즈가 두껍게 들어가진 않았어요.



그래도 치즈 향이 너무 좋아요 -


즈향이 진하게 풍기고

한 입 먹으면 고소한 치즈맛이 나는데

정말 이건 너무 맛있네요 ㅋㅋㅋ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먹으면 후회 안 하실거 같습니다!

정말 강추 !!!



그리고 주문한

화덕 라자냐가 나왔네요.


어....???

....

제가 기대했던 라자냐랑 완전 다르네요;



넓은 파스타를 쌓은건 맞는데

토마토소스에 치즈만 올려두었네요;;

포크로 떠보자 실망감이....

ㅜㅜ


소스는 그냥 토마토소스입니다;

라구소스를 바라진 않았지만

맛은 좀 아니지 않나 싶네요...

작년 이탈리아에서 먹었던

라자냐 중 하나입니다.


파스타 사이에 

미트가 들어간 소스를 넣은 후

겹겹이 쌓아서 나왔었는데...


기대했던 라자냐 였는데

조리방식이 다르다 하더라도

이건 맛이 별로였습니다;



토마토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은

라자냐를 좋아하실수도 있겠지만

주관적으로 먹은 느낌이니

참고해주세요 -



포르마지오 디 포사 피자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매장 방문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