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증산에 새로 생긴

일식집 '바다향'에 가보았습니다.



길에서 나눠주시는 전단지보고

개별룸이라는 단어에

제대로 꽂혀서

이 날 저녁에 바로 갔네요 ㅋㅋ



바다향에 방문하게 

만든 그 전단지 ㅋㅋㅋㅋ


양산에 많이 알려져있는

일식 코스집도 있지만

거기는 조금 실망하게돼서

새로 오픈한 일식집이 반가웠어요 ㅎㅎ



매장 입구에는

코스요리 주문시 나오는

메뉴들이 적혀있어요~



카운터에서 깔끔한 스타일의

남자 사장님(?) 안내를 받고

가게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매장 들어오면

인테리어 소품들이랑 

장식품으로 잘 꾸며놨는데....

하하...

사진을 하나도 못 찍었네요...


너무 배고파서

그냥 들어왔어요 ㅋㅋㅋ



그냥 조그만한 방이겠지

하고 생각했는데

.....


복도부터 깔끔한 인테리어에

전부다 개별룸이라서

조그만하게 사람들 대화소리 들리고

첫 느낌이 괜찮았어요.


이때 기대감 쭉쭉 올라갔습니다 ㅎㅎㅎ



두명이서 방문한거라

조그만한 방으로 안내받았어요


아마 테이블 세팅으로 봐서는

4인실인거 같습니다.


룸 입구에 의자가 2개 더 있는데

6명이 앉기에는

조금 복잡할거 같습니다 ~~



룸 안에는 

벽면에 옷걸이도 있고

2구짜리 콘센트가 있어요 ㅎㅎㅎ


폰 배터리 없을때

충전하기 좋을거 같네요~



그리고 냉장고가 있어요!!


술이나 음료 주문하려고

벨 눌러서 따로 요청 안해도 되고

바로 냉장고에서 꺼내먹으면 됩니다!


나중에 계산하러 갈때

먹은 갯수만큼 계산하면 돼요


냉장고 너무 편합니다 ㅎㅎㅎㅎ





처음 오는 곳이라서

무난하게 귀족A로 2인 주문했어요



일식집 느낌나는

깔끔한 테이블 세팅입니다.


물병에는 따뜻한물이 있어요

차 종류 일줄 알았는데

그냥 따뜻한 물이네요 ㅜㅜ 아쉽..



주문하고 

룸안에서 내부 구경하고

조금 기다리니까

첫번째 메뉴들이 들어옵니다~



식사전 에피타이저 식으로

호박죽, 메추리알 조림, 샐러드

먼저 나왔어요.








그리고 두번째는

초밥, 회, 회무침이 나왔어요.




회는 살짝 숙성시켜서 나온듯해요.

쫄깃쫄깃한게 싱싱했습니다  -



생새우랑 새우초밥입니다 ㅎㅎ



회 무침은 완전

입맛에 딱 맞았어요 ㅋㅋㅋ


코스요리로 나온거라

양이 작아 아쉬웠네요 ㅜㅜ



세번째로

연어. 낙지. 가리비. 해파리

두부튀김이 나왔어요.




해파리는 저런식으로

처음 먹어보는데 식감이

아주 독특해요

오독오독 씹힙니다 ㅎㅎㅎ


처음 먹은 사람들은

호불호가 갈릴거 같아요



네번째는

차슈. 생선조림

하나는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생선조림 완전 맛있어요!



차슈는

맛이 조금 약해요;


그냥 집에서 수육했는데

수분 다 말라버린 그런..?

이건 좀 별로였네요 ㅋㅋ



이걸 뭐라고 부르는지

생각이 잘 안납니다 !! ㅜㅜ


탕수육 소스처럼

무쳐서 나온건데

와... 진짜 맛있어요 -



마지막은....

새우.고구마튀김

캘리포니아롤

복지리 나왔습니다~



튀김 깔끔하게 잘 나와요


집사람이 느끼한 음식을 싫어하는데

특히 기름에 튀긴 음식들

싫어해서 안 먹으려고 했는데

한입 먹더니...

여기 진짜 튀김 맛있게 잘한다고

감탄을 연발하더니 다 먹네요 ㅋㅋ



롤은 그냥 평범했어요



아아...

복지리 국물 시원해요 ㅎㅎ


고기가 3덩어리

밖에 안 들어있어서

국물 떠먹기만 했지만

복지리 맛있습니다 -


코스요리 마지막을

깔끔하게 국물로 정리해 주네요 ㅎㅎ



다 먹고 나오니

같은 층에 까페가 있어서

경치 보면서 커피 한잔 마시기 좋을거 같습니다.






글 올리면서 알았는데..

입구 코스요리에 적혀있는

알밥은 왜 안나온건지 모르겠네요;


계산하러 나가기전에

음식 다 나온거 맞냐고 확인했는데

다 나온거라고 했는데 말이죠 ;;



아!

위치는 양산세무서 건물 11층에 있어요.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시면 되요




이 글은 제 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매장 방문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