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례동 밥집] 통영 어부의밥상에서 점심식사!

주례동에 있는 '통영 어부의 밥상' 다녀왔습니다.


냉정역 5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보여요.




어부의밥상?


항상 사람이 많아 보여서

머릿속 맛집리스트 찜!


일단 통영이니까

해산물이나 회 종류 팔겠지

하는 생각으로

배고파서..

그냥 고고 했습니다!!



역시나

가게앞은 차들로 북적북적 -


매장 정면을 이쁘게 찍고 싶었지만

들어오고 나가는 차들이 너무 많아요

ㅜㅜ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해산물이 나오는

스페셜C로 주문하고 싶었지만 

이날 술을 마시면 안되기 때문에

기본적인 어부의밥상 시켰습니다.


어부의밥상 메뉴는

해초홍합밥 + 미역국 + 낙지볶음 + 제철해산물

나와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주문하고나서 메뉴들이 금방 나왔어요




오....?

메뉴판에 있던 사진이랑

똑같이 상차림 잘 나왔어요!




해초홍합밥과 미역국입니다.


미역국 향이 쎈 거를 싫어하는데

다행히 미역맛이 강하지 않았어요.



큼직하게 낙지가 

많이 들어가있는줄 알았는데..

양파 비중이 좀 많네요


안 맵고 맛은 괜찮았어요~



전부다 해산물만 나오는게 아니었어요.

달달한 간장불고기?


조금 달었어요


해산물 먹다가

갑자기 달달한 양념 된 고기를 먹으니


음...

약간 안 어울리는 조합같지만

일단 고기니깐!

뭐 좋았어요 ㅎㅎㅎ



사랑하는 굴...ㅜㅜ

굴이 너무 싱싱했습니다.


굴향이 진하게 입안에서 퍼지는데

통영으로 바로 가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나온 밑반찬 들입니다.















전체적으로

해산물이 싱싱하고

반찬들이 깔끔하게 잘 나와서

잘 먹었습니다!!


여러가지 제철해산물을

식사로 한끼 겸해서 먹는다고 생각하면

1인 기준 가격 16,000원이

나쁜건 아닌거 같네요.


가격이 나쁜편은 아니지만

조금 양이 아쉽긴 합니다 


-


부모님 모시고

다음에 한번 더 오려구요

ㅎㅎㅎㅎ


어쨋든 한끼 식사로는 괜찮은 밥집인거 같습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매장 방문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