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블루투스 이어폰

QCY T5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QCY 제품을

가성비로 만족스럽게 쓰고 있어서

자꾸 이쪽으로 관심이 가네요 ㅎㅎ


QCY T3를 7개월정도 사용중이었는데

조금 늦게  T5가 국내정발한

소식을 듣고 구매한 짧은 후기입니다.


[제품사용기] - T1 가성비는 어디로? 실망감이 가득한 QCY-T3 구입 후기

이전에 올렸던 T3 후기 링크입니다.


이 때는 실망감이 가득했다고 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비해

고장도 안나고 잘 사용 해왔습니다 ^^;


T5를 2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T3와 비교 했을시에

엄청 특별하게 좋아지거나

변화 된게 없어서 T3 링크 올렸습니다.


물론 개선되고 좋아진점은 있어요!






QCY T5 국내정발 제품이다보니

반가운 한글이 적혀져 있습니다


제품 스펙에 적혀있는대로

통화, 음악 재생시간은

4~5시간정도 가능해요


T3와 같은 블루투스 5.0

사용하고 있지만 이전에 비해

수신거리가 나아졌을까 했는데

....


비슷합니다 ㅜ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무실에서

항상 끊기던 거리가 있는데

역시나 끊기는거 봐서는

비슷한거 같습니다




제품 스펙이 적힌 종이를 벗겨내면

엄청 심플한 종이가 상자가...!




박스를 열면 파손되지 않게

스펀지에 들어가 있는 충전독

확인할 수 있어요 -


배송할 때 파손되는 위험은

아마도 적겠죠?



구성품 전체입니다.


충전독, 설명서, 5핀케이블, 이어폰 팁 2쌍

설명서가 한글로 적혀있으니

정식 발매가 너무 좋네요 -


영어로 되어 있더라도

어렵지 않게 해석 가능하지만

한글 사랑합니다.


사용할 때 꼭 필요한

조작방법이 적혀있으니

설명서는 한번 읽어야 쓰시기 편합니다


원래 알던 조작들이라 넘어가려 했는데

게임 모드에 대한 설명이 추가되었네요


기본 응답 지연시간 200ms인데

65ms로 줄여줘서 소리가 중요한

FPS 게임에서 지연시간이 짧아져서

유용할거 같습니다.


게임모드를 켜게되면 배터리는

빨리 소모된다고 적혀있어요 -


모바일 게임을 하지않아서

테스트 해보진 못 했습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5핀 충전단자를 사용합니다


USB C타입이었으면 좋았을텐데

케이블을 별도로 챙겨야 하네요...


최근 QCY 신제품들 많이 나왔던데

C타입으로 변경했을지는

모르겠네요; 어쨋든 불편!




충전독을 열어보면 QCY T5

이어폰이 보입니다


깔끔한 무광블랙 !

유광인 T3보다 무광이 너무 이쁘네요


T3처럼 터치 조작입니다.

살짝만 건드려도 T3는 터치로 인식해서

불편했는데 조금은 개선 된 건지

민감하게 인식안해서

이 부분은 좋아진거 같습니다






T3과 다른점은

양쪽 다 개별페어링이 가능하고

오른쪽 이어폰을 충전독에

넣었을 때 블루투스 연결이 끊겼는데

이제는 연결이 유지됩니다


이건 너무 좋아요!!


추가적으로 T3는

블루투스 연결 기기가 없으면

자동으로 꺼지게 되는데

아무리 터치를 해도 켜지지가 않았습니다


충전독에 넣었다가 빼야

켜져야 했는데...

이번 T5는 자동으로 꺼지더라도

전원도 잘 켜지고 페어링도 잘 되네요


이건 제꺼 T3가 처음 살때부터

불량인거 같습니다.


검색해도 다른 분들은 이 문제에 대한

글이 없는거 봐서는 불량 같아요 ^^;




충전중 일때는 녹색불이 켜지고

충전이 끝나면 녹색불이 꺼집니다



이번 QCY T5 국내정발 모델은

검색 최저가 2만원 안되는 가격으로

가성비 이어폰이 확실하네요 -


아직 통화품질은 야외에서 사용하기가

상대방한테 미안한 수준이지만...

듣기용으로 사용하기에는

괜찮은 제품이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


얼른 다음 모델들도

국내정발이 되면 사보고 싶어집니다


...


...




왜냐면...

구입한지 2달도 안됐는데

세탁기에 넣고 돌렸습니다 하하;;;


방수테스트를 제대로 한거 같네요...


고장은 안났는데

왼쪽 이어폰 볼륨이 작아요 ㅜㅜ

충전이랑 페어링은 멀쩡하게 잘 됩니다


그래서 오른쪽만 끼고 사용중이네요


방수 기능이 있더라도

세탁기는 어쩔수 없나봐요 -;;


얼른 다음 모델이

정식발매로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은 제 돈으로 구매하였고

전문가가 아닌 일반 사용자가 적은 사용후기 입니다.

개인적인 느낌만 적은 글이니 참고해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