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


부산에 유명한 밀면 집들 많이 있지만

개금밀면이 제일 잘 맞더라구요 -


부산에서 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유명해서 위치 다 아실거 같아요



개금시장 골목에 있기 때문에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주변 노상주차, 주차장에 주차 자리가 잘 없어요


홈플러스에 주차하고 걸어 가는게

제일 편한듯 합니다 -



5월에 갔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포장,배달 밖에 안 한다고 해서

처음 배달 시켜먹어봤어요


검색 해보니 지금은 매장에서

먹을수 있는거 같은데...

방문 하실땐 전화로 확인!




밀면이랑 만두 시켰습니다!


오...


매장에서 파는거 사오기만 했었는데

배달도 깔끔하게 잘 오네요~




면은 육수에 담겨서 오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다행히 면이 안 불었네요 ㅎㅎㅎ


양념장도 양이 넉넉하게 왔어요




고명으로 고기, 오이

식초, 겨자, 무채

후식으로 요구르트, 누룽지사탕 -


누룽지 사탕은 인터넷으로

시켜 먹을때도 넣어주시더니

배달할때도 주시네요 ㅋㅋ






고기가 넉넉하게 와서 마음에 듭니다


양념장은 넣었는데 부족해 보여서

싹싹 긁어 다 넣어줬어요 -


개금밀면은 물밀면 양념이 조금 매워서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다 넣을경우 많이 매울수 있습니다 -


저는 매장에서 먹을때 양념 더 달라고 해서

듬뿍 넣어 진하게 먹어요 ㅋㅋ





슥슥 잘 비벼서 고기 고명과 함께

한입 먹어주면...


역시 이 맛입니다!!


뭔가 달짝지근하면서

약재향도 나는 매콤한맛?


매장에서 먹는거랑 다르게

맛이 떨어질까 걱정했는데

배달도 맛이 똑같네요 ㅎㅎㅎ


맛있어요!




만두는 간장을 뿌려주고

밀면 한젓가락에

만두 한입 먹으면 좋아요 -


만두는 그냥 평범한 맛입니다


면만 먹으면 뭔가 심심하잖아요 ㅎㅎ



진짜 더워지기 시작하면

밀면 생각이 나서

사람들이 많이 몰릴텐데...


코로나도 조심해야 하고

여름에는 대기시간이 조금 있으니

배달이나 포장을 선택하는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





이 글은 제 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매장 방문 후기입니다.

개인적인 느낌만 적은 글이니 참고해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