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 술집] 여전히 인기좋은 곳 '소문난 똥집이모'

남포동에 위치한

'소문난 똥집이모' 입니다.



이미 남포동에서

괜찮은 술집 찾아본 사람은

다 아실테고!!!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본곳이죠?? ㅎㅎㅎㅎ



다들 남포동이라 부르고 있지만

사실 보수동 책방골목에서 더 가까워요~~




처음 오시는 분들이나

남포동 골목들이랑

친하지 않은 분들은

골목길로 오시면 헤맬수 있어요 -


안전하게!!!

보수동쪽 큰 도로에서

오른쪽 보시면서

찾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여기는 여전하네요

ㅎㅎㅎㅎ


약간 허름한(?) 비주얼에

처음 온 친구들은 멈칫!... 하던데

믿고 들어가면 됩니다~~



문열고 들어가면

대화소리로 북적북적 -


시끄러운거 싫어하는 분들은

비추천해요 ㅜㅜ 조금 시끌시끌해요


주말 저녁이면 항상 이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그래도 자리가 없어서

밖에서 대기하거나 한적은 없었어요~ ㅎㅎ



가게 이름에 맞게

메인 안주는 닭똥집입니다~~


한가지 팁!

닭똥집 주문할때

닭똥집이랑 감자 비율 조절 가능해요 ㅎㅎ



오늘은 

계란말이 + 닭똥집 + 닭꼬지

시켰어요~~



기본 차림은 간단합니다 -


닭똥집 찍어먹을 기름장

무말랭이, 간장, 양파가 나와요



드디어...

 주문한 닭똥집이 나왔어요 !!




감자랑 양파랑 닭똥집이

기름에 달달 볶아져서 나오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기다리던 닭꼬지 나왔네요 -




여기 닭꼬지 정말 좋아합니다 ㅜㅜ


소스 맛이 맵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먹어보면 그냥 평범하다고 해야할까요.


길거리에 파는 닭꼬지처럼

확 끌어당기는 맛은 없지만

평범한대 자꾸 손이 가요~ 

계속 손이 갑니닷!


나무막대 들어서

하나씩 먹다보면

금방 다 먹어버려요 ㅎㅎㅎ



닭똥집과 감자를

닭꼬지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이 업!!!


기름장에 찍어먹는것과는 다른 맛을

느끼실수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은 계란말이 입니다.



두툼한 계란말이 등장!


당근. 쪽파. 양파가 듬뿍

들어가있는 계란말이입니다 -


아...ㅜㅜ

그런데... 계란말이가 조금 맛이 아쉬웠어요...


간이 조금 덜 된건지

맛이 너무 심심해졌습니다;;



예전에는 정말 맛있었는데

다른 친구들도 한입 맛 보더니

집에서 만들어 먹는거 정도라네요....


다음에 방문했을때 

다시 주문할지는 모르겠네용 -;;




정말 오래전부터 알고 가고 있는집인데

가격이 올라가네요 ㅜㅜ


학교다닐때 저렴한 가격에 이것저것

시켜먹고 술 많이 먹어도 저렴했는데 !


지금은 메뉴들이 싸다고 하기는

조금 애매하지만

가성비 좋은 술집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 글은 제 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매장 방문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